2019학년도 2학기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납부기간 : 2019. 7. 17(수) ~ 18(목) - 2일간 -
2019.08.14(수) - 1일간 -
2. 대 상 자 : 재입학생
3. 납부장소 : 부산은행(가상계좌)
4. 납부방법
가. 은행창구납부(등록금고지서지참)
나. 가상계좌입금(인터넷뱅킹, 폰뱅킹, 무통장입금, CD/ATM기기 이용)
※ 가상계좌 입금은 부산은행만 가능하며, 입금 가능시간은 09시~16시까지
입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 본인의 고유 계좌번호로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며, 입금자
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 가상계좌는 학생마다 상이하므로 타학생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
로 입금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금 고지서 출력(우편 발송하지 않음)
가. 출력방법 : 학교홈페이지 → MYTU → ID(학번)/패스워드 → 학사정보 → 등록
-> 고지서출력
6. 위 기간중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재입학이 취소됩니다.
7. 업무담당자 연락처
가. 등록금업무 : 재무팀 (051)629-0822
나. 수업, 학적업무 : 학사지원팀 (051)629-0431~5
다. 장학금업무 : 장학복지팀 (051)629-05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