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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수의견적 제출 공고]3D Printer 재료외 6종 구매(FORTUS장비-ABS재료외 6종)

  • 등록일 : 2017-11-21
  • 조회 : 1757

산학협력단 제2017-001호
                                                                    
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3D Printer 재료 외 6종 구매(FORTUS장비 ? ABS 재료 외 6종)
나. 상세내역: 규격서 참조(붙임 참조)
다. 현장설명회: 생략
라. 납품기간: 낙찰업체와 추후 협의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7.11.22.(수) 09:00 ~ 11. 28(화) 17: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E-mail, FAX, 직접방문 제출
단, E-mail 및 FAX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 여부 확인
【 E-mail: scha@tu.ac.kr, FAX: 051-629-3716 】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상기 건의 물품별 산출 금액을 포함하여 작성.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4. 제출 서류 : 견적서 1부.

5.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기간 마감 후 즉시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총액 기준으로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일 것.

8.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참가 조건에 위배한 자의 견적은 무효로 한다.

9.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 함.
다. 낙찰자는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문의처

- 물품 사양 문의처: 산학협력단 공용장비센터 [ ☏ 051-831-8184 ]
- 공고 관련 문의처: 산학협력단 산학협력팀 하선철 [ ☏ 051-629-3710 ]

2017년 11월 21일

동명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