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학사정보시스템 TUDAY 및 포털시스템 MY 서비스 오픈 안내
    2024-2학기 강사ㆍ겸임교수ㆍ초빙교수  초빙 공고

구매/입찰

[입찰 공고] 복사용지 구매 단가계약 업체 선정

  • 등록일 : 2018-08-21
  • 조회 : 2120
공고번호 제 2018-064호
 
                                                   복사용지류 단가계약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사양설명회 일시 및 장소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복사용지류
연간구매 단가계약
생략 2018.09.06.(목) 14:00
사무처 총무팀
2018.09.11.(화) 14:00
대학본부·경영관 307호
☞ 상기 일정은 본 대학교 사정에 의하여 변경 될 수 있음.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2년간 납품실적이 6천만원 이상인 업  
      체
3. 구입 예정금액: 금60,000,000원(금육천만원) 정도 - 부가세 포함
4.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5.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액은 연간구입 예정금액의 10% 이상임.(반드시 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함)
  나.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의 학교비 회계에
       귀속됨.
6.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유의서에 제시한 A4지 1박스당 부가세포함 금액을 가장 낮게 적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7. 입찰 참가 서류
    입찰참가 신청서의 붙임 서류 1번부터 8번까지의 서류
8.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입찰 참가 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의 입찰은 무효로 함.
9. 기타
가. 입찰 참가 등록시에는 반드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시에는 사용인감계 제출)을 지참하여야 함.
나. 입찰 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동 특수조건 등을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10. 문의처
      사무처 총무팀 TEL : (051)629-0812, FAX : (051)629-2000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08. 21.

                                                                 동 명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