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2차 추가 등록금 납부 안내
- 등록일 : 2022-03-15
- 조회 : 4194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2차 추가 등록금 납부 안내
1. 납부기간 : 2022.03.17.(목)~03.18.(금) <2일간>
2. 납부 금융기관 : 부산은행 전지점
3. 등록금고지서 출력
가. 출력가능기간 : 상기 납부기간 중 출력 가능
나. 출력사이트 : MyTU(http://portal.tu.ac.kr/) 로그인> MyTU > 등록 >(재)등록금납부고지서발급
※ 등록금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므로 출력가능기간에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3. 납부방법
가. 은행방문 납부 :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하여야 함.
나. 계좌이체(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기) : 고지서에 안내된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
※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시 유의사항
- 은행업무시간에만 납부 가능(평일 오전 9시 ~ 오후 4시)
- 이체금액이 납부대상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이체 실행 불가
4. 참고사항
가. 납부대상금액이 "0원"(전액 장학생)의 경우 별도 절차 없이 등록한 것으로 처리됨.
나. 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대학원학칙 제22조 2호에 의거 미등록 제적 처리됨.
5.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참조
문의 : 대학원행정팀 대학원(4번건물) 307호 / 전화 051)629-0310~3]